• 모의 크라우드펀딩대회

    유망 아이템 분석, 트렌드 분석, 비즈니스 모델 수립, 마케팅 시뮬레이션, 사업계획서 작성법

SCIVILL_Jelly Shose(강아지 야외용 발바닥 패드)

SCIVILL_Jelly Shose(강아지 야외용 발바닥 패드)

4 명 참여
펀딩기간 : 2024. 02. 17 ~ 2024. 02. 17
마감되었습니다
목표금액: 5,000,000원
90%
4,500,000원

Jelly Shoes(야외 강아지 발바닥 패드)의 장점




Jelly Shoes의 첫 번째 장점은 강아지의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는 점이다. 강아지는 산책을 할 때 발바닥에 있는 젤리를 통하여서 다양한 것을 느끼고 열기를 배출시킨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강아지 신발은 강아지가 선호하지 않는 경우도 많으며 피부염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Jelly Shoes는 부직포와 마스크에 쓰이며 멜트블로운과 같은 소재를 이용하여 강아지가 신었을 경우 신지 않았을 경우를 비교해 보았을 때 둘 다 비슷한 느낌을 줄 수 있어 강아지가 신었을 때 이질감 없이 신어 불편함이 없게 할 수 있다. 또 통풍이 잘되는 소재이기 때문에 발바닥에서 나오는 땀을 말려서 피부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 신발을 신었기 때문에 길거리에 있는 발바닥에 상처를 줄 수 있는 위험요소로부터 안전하게 산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 번째 장점은 신기기 쉬우며 강아지가 적응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평소 우리가 강아지에게 신기는 신발은 발목까지 신겨야하며 강아지는 처음 신어보는 신발에 낯설어 하기 때문에 신기는데 불편함이 있으나, Jelly Shoes는 발바닥에 붙이는 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을 거칠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강아지는 신발을 신을 때 평소 신어보지 못했던 신발에 불편해하며 적응하는 기간 동안 스트레스를 받으나 젤리 슈즈는 이러한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세 번째 장점은 친환경적이다는 점이다. 일회용 마스크에도 사용되는 친환경적인 소재인 멜트블로운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환경 보호에 기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Jelly Shoes는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일회용 소재 사용으로 환경에 끼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였으며, 코로나 사태 이후 여러 기관, 가정집에 서 발생한 약 38억 개가 소각되고 21억개가 매립되며 온실가스, 미세플라스틱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으나 감염, 수익성 문제 등으로 인해 재활용이 어려워지며 폐마스크 처리 방안이 시급한 현 상황에서 폐마스크 처리 방안 중 하나가 되어 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면 유해 화학 물질을 최소화하거나 배제할 수 있으므로 강아지의 건강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을 줄일 수 있다.




Jelly Shoes(야외 강아지 발바닥 패드)가 기존 제품과 차별점




첫 번째로, 강아지의 발바닥을 보호하는 측면에서 차별성이 있다. 일반적인 강아지 신발은 강아지가 부담스러워하거나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Jelly Shoes는 발바닥에 부착되는 젤리 소재와 일회용 마스크에 사용되는 멜트블로운 원단을 활용하여 미세한 먼지나 땀과 같은 물방울들을 걸러내 강아지가 편안하게 신을 수 있고, 통풍이 잘 되어 발바닥의 습기를 말려 피부염을 예방한다. 이러한 특징으로 강아지가 안전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Jelly Shoes는 친환경적인 제품으로서 차별화된다. 친환경 소재인 멜트블로운 원단을 사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유해 화학 물질을 배제함으로써 강아지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고려하고 있다. 멜트블로운의 특징은 얇지만 미세한 마이크로 섬유로 만들어져 있어 미세한 먼지를 잘 걸러낼 수 있다. 또 멜트블로운 원단은 공기와 수증기를 통과시키는 능력이 있어 강아지 발바닥에 부착했을 때 통풍이 잘 되며 강아지가 편안하게 걷거나 활동할 수 있고 피부에 좋은 소재이기 때문에 강아지 발바닥에 사용했을 때도 피부염이 생기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 멜트블로운은 일회용 마스크를 이용되는 소재로 우리가 썼을때 불편함이 없는 것처럼 강아지가 신었을 때 편안함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Jelly Shoes는 코로나 19로 사두고 남은 마스크를 이용하여서 환경적으로 다시 재활용을 할 수 있다. 멜트블로운 이러한 친환경적인 접근은 환경에 대한 책임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이 될 수 있다.


 세 번째로,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강아지 신발들은 강아지의 건강을 고려하지 않고 두꺼운 천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 강아지의 발에 충격을 흡수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는다. 이러한 신발들은 강아지의 관절과 다리에 무리를 주어 건강에 해를 끼친다. 그러나 Jelly Shoes는 강아지의 발바닥 패드의 모양을 고려하여 얇게 붙이는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다. 이로써 강아지의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발바닥 패드를 보호해준다.


마지막으로, 가장 큰 차별성으로 신기기가 간편하다는 점이다. 다른 강아지 신발들은 주인이 강아지에게 신발을 신겨줄 때 강아지의 다리를 들어서 신기는 것을 반복해야 하기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Jelly Shoes는 멜트블로운 원단을 이용하여서 발바닥에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인은 신기기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고, 산책을 하고 돌아왔을 때에도 발바닥에서 한번에 때면 되게 때문에 시간이 단축된다는 차별점이 있다.




Jelly Shoes(야외 강아지 발바닥 패드)의 사업화 방안




현재 애견용품 사업아이템에 대해서 소비자에게 유통할 수 있는 루트에는 스마트 스토어를 포함한 대형 쇼핑 플렛폼에서 가장 활성화 되어 있고, 도그팡, 퍼퍼독 등 과 같이 강아지 전용 상품만을 판매하는 사이트도 존재한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수요가 적은 애견용품 전용 쇼핑 플렛폼에 입점하기에는 “Jelly Shoes“ 라는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없다는 판단을 했다. 따라서 대형 플렛폼 중에서 “Jelly Shoes“ 라는 매력을 가장 잘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 라이브 커머스 환경이 가장 잘 갖춰져 있는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하는 방법을 선택했다. 교보증권 리서치센터 자료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0년 4000억원에서 2021년 2조 8000억원으로 7배 성장했고, 올해는 6조원, 2023년에는 10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처럼 시장의 성장과 물건을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이 온라인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온택트(Ontact)형 온라인 쇼핑으로 “Jelly Shoes“ 에 흥미를 가진 견주들의 관심을 소비로 이어지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판단했다.












 

댓글목록

SSTS []

애견인공략 사용!! 효과는 굉장했다...

창의공학설계 []

강아지가 세상을 구한다

또래다방 []

화이팅~!! 응원합니다.

목록으로